2015. 9. 14. 12:13
카테고리 없음
영통 용인 수지 수원 성악 입시
성악 입시 빨리 늘려면 단기 성악 입시 단기 음대 입시 성악 단기 입시 코스
단기 성악 입시 수능후 시작하는 성악 입시 2개월 코스
성악과 입시반/고급반
한국최대규모의 성악학원 사당 강남 신촌역 왕십리역
연습실 자유사용
좋은 발성법은 자신의 목소리와 호흡의 연결입니다.좋은 발성은 이론이 아니라 감각의 예술입니다.
복식호흡. 횡경막의 통제에 의한 음성의 훈련. 고음 중음 저음의 성구문제의 해결 ( 팟사죠 )
발음법 (딕션) 프레이즈 처리
외국가곡 한국가곡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성가곡 카운터 테너 입시 취미 전문코스 오페라코스 (전공자/비전공자)
성악과 입시 성악과 편입 예고 예중
그린아트 성악학원 의
박민호 (성악가, 성악 교사) 선생의 경우 이게 매우 특출하다....
여자건 테너건 베이스건 학생의 장래를 내다본다.
그래서 2-3번의 레슨이면 소리가 바로 좋아진다고 한다..
그래서 몇달에 입시에 성공하는 학생이 많다...
성악은 타고났다??
잘가르쳐서 소리가 좋아지면 ,,나중에 듣는 사람은 소질이 많다고한다,
소질은 ??
묻혀있는 소질을 여는것은 아무나 할수없다.
이게 성악에서는 제일 중요하다.
많은 성악 가르치는 성악 교사들이 중요한 실수중에 자기가 테너면 , 가는 목소리면 다그렇게 가르치려고 한다...
그러나 진정한 성악 지도자는 안다....
사람마다 타고난 소리와 갈길이 다르다는것을....이거매우중요하다....여기서 성공과 실패가 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