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은 악기와는 달리 비교적 짧은 기간에도 많은 실력향상을 얻을 수 있는 음악입니다.
성악과 입시반/고급반/편입
성악과 예중 / 예고 / 대입,편입 코스 /대학원 /유학준비
성악 개인레슨. 집중 특별지도. 외국
성악발성 기초 성악과 시험곡 성악이론.
시창(초견으로 노래부르는 능력) 피아노 시험대비
성악 교양 클래스 직장인 , 초중고 성악지도 뮤지컬 기본 발성코스
성악 레슨/성악 음악이론/교양...성악 앙상블 성악 연주회
취미/교양/음악이론/감성교육을 위한반입니다. 직장인 ,학생, 취미 성악 배우기.
성가대를 위한 발성법 지도 / 성악 지도과정
발성법 /음악이론 /시창지도/ 지휘자를 위한 기본 발성법/ 발성지도법/ APP 프로그램/ 일반인을 위한 전문코스
이태리 유명 성악가들은 정규 음대를 졸업하지 않고도 세계적인 성악가가 되었습니다.
1960 전후로 최고의 테너였던 프랑코 코렐리는 오히려 목소리에 방해가 되어서 다니던
국립음악학교를 4개월만에 중퇴 하였습니다.
좋은 성악 교사의 역활 성악 레슨 잘받으려면
목소리가 조금 있으면
열정만 있다면 가능하다..
매년 늦게 시작하는 학생들이
그린아트 성악학원 의
박민호 (성악가, 성악 교사) 선생의 경우 이게 매우 특출하다....
여자건 테너건 베이스건 학생의 장래를 내다본다.
그래서 2-3번의 레슨이면 소리가 바로 좋아진다고 한다..
그래서 몇달에 입시에 성공하는 학생이 많다...
성악은 타고났다??
잘가르쳐서 소리가 좋아지면 ,,나중에 듣는 사람은 소질이 많다고한다,
묻혀있는 소질을 여는것은 아무나 할수없다.
이게 성악에서는 제일 중요하다.
많은 성악 가르치는 성악 교사들이 중요한 실수중에 자기가 테너면 , 가는 목소리면 다그렇게 가르치려고 한다...
그러나 진정한 성악 지도자는 안다....
사람마다 타고난 소리와 갈길이 다르다는것을....이거매우중요하다....여기서 성공과 실패가 갈린다.